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탈장은 어떻게 치료하는 것이 가장 좋은가

탈장은 어떻게 치료하는 것이 가장 좋은가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탈장은 어떻게 치료하는 것이 가장 좋은가

탈장은 어떻게 치료하는 것이 가장 좋은가

 

탈장, 즉 인체의 어떤 장기나 조직이 정상적인 해부학적 위치를 벗어나 선천적 또는 후천적으로 형성된 약한 약점, 결손 또는 기공을 통해 다른 부위로 들어가는 것이다.

 

일반적인 탈장에는 탯줄 탈장, 사타구니 탈장, 절개 탈장, 수술 재발 탈장, 백색 라인 탈장, 대퇴 탈장 등이 있다.

 

그렇다면 탈장은 어떻게 치료하는 것이 가장 좋을까요? 이어서 궁금증을 풀어드리겠습니다.

 

 

탈장은 어떻게 치료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까

1, 비수술적 치료

 

신체적으로 비교적 수술적 치료에 적합하지 않은 환자의 경우 일반적으로 탈장증을 이용하여 탈장을 어느 정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

 

그러나 탈장 스트랩은 마음대로 벗을 수 없으며 하루 종일 착용해야 하지만 착용하는 동안 환자는 피부 궤양을 예방하고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몇 가지 효과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다.

 

 

2, 수술치료

 

수술치료는 탈장을 치료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수술적 치료는 1세 이상의 사람에게 적합하며, 그 중 미성년자는 단순 탈장낭 고위 결찰 수술을 할 수 있고 성인은 탈장 수술을 할 수 있다.

 

현재 탈장 복구는 주로 긴장되지 않은 탈장 복구이다.

 

전문의 추가의견 : 수술 후 일상적인 관리

1, 복압 증가를 유발하는 요인 감소

 

과도한 울음, 비만, 변비 예방, 호흡기 감염으로 인한 심한 기침 예방 및 치료 등이다.

 

 

2, 활동을 점차적으로 증가

 

3개월 이내에 심한 육체노동이나 역기를 피하고 심한 기침과 강한 변을 피해야 하며 재발하기 쉽습니다.

 

3. 절개 감염 예방

 

절개 드레싱을 깨끗하고 건조하게 유지하여 대소변 오염을 방지하고 절개 주변 피부가 붉어지고 부어오름, 통증 및 일일 체온을 관찰하다.

 

 

이상 탈장을 어떻게 치료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좋은 휴식과 수면은 건강한 삶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포스팅 해드린 내용은 탈장은 어떻게 치료하는 것이 가장 좋은가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좋은 정보가 될수있길 바랍니다.